검색

‘트롯파이터’ 빅마마 이영현, 33kg 감량한 근황+트로트 무대 도전

가 -가 +sns공유 더보기

김사랑 기자
기사입력 2021-03-03

 

 

'트롯파이터’ 가수 이영현이 줄어든 몸무게에도 변함없는 폭풍 성량의 무대를 펼친다.

 

3월 3일(오늘) 방송되는 MBN ‘트롯파이터’ 11회에서는 ‘체념’ 등 명곡들을 쏟아낸 최고의 보컬리스트 그룹 빅마마의 이영현이 트로트 도전을 위한 무대를 펼친다. ‘소울 여제’ 별명에 걸맞은 이영현만의 특별한 트로트 무대를 예고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날 이영현은 다이어트로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으로 ‘트롯파이터’에 나타나 눈길을 끌었다. 앞서 다이어트에 성공한 이영현의 근황은 많은 화제를 모았던 바. 이영현은 “33kg 감량했다”고 말하며, 힘들게 다이어트를 선택하게 된 사연까지 밝혀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고 한다.

 

이러한 이영현은 날씬해진 몸매에도 여전한 폭발적 성량을 뿜어내며 무대를 꽉 채웠다고 한다. 처음부터 끝까지 가슴을 울리는 이영현의 천상의 목소리에 모두가 감탄을 쏟아냈다는 후문. 이영현의 소름 돋는 무대에 MC 김용만은 “한 번도 나온 적 없는 100점에 도전해 볼 만하다”라고 극찬을 했다고 해, 더욱 기대가 더해진다.

 

무엇보다 이날 이영현은 대결 상대로 불패의 아이콘 ‘문근불패’ 조문근을 지목하며 경쟁에 불을 붙였다고. 보컬 최강자들의 자존심을 건 대결인 만큼 예상하지 못한 점수의 향연이 펼쳐졌다고 해, 가창력 끝판왕들의 대결에 관심이 집중된다.

 

다이어트에 성공한 확 달라진 모습으로, 그러나 변하지 않는 폭풍 성량으로 우리를 여러 번 놀라게 할 이영현의 무대는 3월 3일(오늘) 밤 11시 방송되는 MBN ‘트롯파이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MBN ‘트롯파이터’                    

<저작권자ⓒ플러스 코리아(Plus 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URL 복사
x

홈앱추가 PC버전 맨위로 갱신

For more information, Contact Us or pluskorean@hanmail.net
전화 : 070-7524-3033 직통:010-8452-3040ll 팩스(FAX) : 02-6974-1453 || 정간물등록 서울 아02592 || 법인번호 215-87-29901
뉴스제보 기고 / 광고문의 / 기사정정요청 / E-mail : pluskorean@hanmail.net

기사에 언급된 취재원과 독자는 본지에 반론, 정정, 사후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권리요구처는 위 이메일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후원계좌 : 국민은행 093437-04-006792 (주)플러스코리아
플러스코리아타임즈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플러스 코리아(Plus Korea). All rights reserved.